삼성 갤럭시노트4갤럭시엣지공개/동영상 리뷰 

 

 

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노트4 갤럭시엣지에 대해 

포스트를 써볼까합니다.





9월달에는 정말 많은 폰들이 쏟아져 나오는데요

주요 라인업은

삼성 갤럭시노트 4

갤럭시엣지

LG G3스타일러스 

LG 스마트워치R(스마트시계)

애플 아이폰6

정도로 되겠네요

 

전 솔찍히 애플을 좋아해서 애플 신제품의 아이폰6 가 기대되네요!!

아이워치와 같이 나온다는 설이 있던데..


​네그러합니다 ㅋㅋㅋ 

 

이번 갤럭시 엣지는 갤럭시 노트 4 와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할 삼성의 주요 라인업으로 보입니다 .





갤럭시엣지 크기와 디자인

​갤럭시노트엣지의 디자인은 상당이 독특한 스마트폰의 오른쪽측면이 보입니다 . 

과연 이 오른쪽 측면 화면은 어디에 쓰이는 걸까요?

측면 디스플레이는  측면으로 시계를 보거나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커버를 닫은 상태 에서도 알림을 확인할 수 있겠네요.

한가지더 ... 위젯들 배치가 가능합니다 .

 

음 .. 제생각에는 측면 디스플레이가 좀 불편할것같은데 

역시 한번쯤은 써봐야 알겠죠 ...

아이폰 루머 사진에도 저런 디자인이 많이 나오곤 했는데 삼성이먼저 저런 디자인을 채택 했군요/..

대단 합니다 ㅋㅋ

손에 자주 접촉할것 같기도하고


​엣지의 크기는 보통 사람이 잡을때 위의 이미지 처럼 되겠군요 

 

갤럭시엣지 스펙


 이미지에 없는거로는

3GB RAM

노트4와 비교했을때 스펙적ㅇ로 큰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. 프로세서,카메라,배터리 에서 차이가 약간 나네요.

 

다음은 갤럭시 엣지 동영상 리뷰 입니다 ./3 명의 전문가 기자분들의 리뷰네요

이 영상은 갤럭시노트4도 포함하고 있네요 


이건 다른영상 이영상은 엣지의 실행영상과 디자인 인테페이스 부분을 중접적으로 보는듯합니다


외에 삼성에서 (스마트워치)'기어s' 와 (목걸이형 가상현실 헤드셋???) '기어VR' 을 골개했습니다 

WOW 기어VR 탐나네요.

다음 리뷰에서는 기어s(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) 와 기어VR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.

Posted by S.T스톤

블로그 이미지
각종it리뷰,프로그래밍,축구,춤,애니,필수정보 등등 각종 재미있고 유용한 컨텐츠
S.T스톤

공지사항
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5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